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시내전체를 한눈에 볼수있는 Cracroft Reserve ( 크라이스트 처치 전망대 ) ㅣ 뉴질랜드 여행

시내전체를 한눈에 볼수있는 Cracroft Reserve ( 크라이스트 처치 전망대 ) ㅣ 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 남섬에서 인구가 최대로 많은 도시 크라이스트 처치 전망대로 발걸음을 옮겼다.  여기서 크라이스트 처치라는 도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여름이 16~23℃, 겨울은 2~11℃ 정도로  1년 내내 온난하며  살기 참 좋은 도시아다.  1년 내내 녹지 않은 눈 덮인 봉우리도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뉴질랜드의 주요 특산품은 양털 제품과 마누카 꿀이 있는데 빈스가족은 양털제품인 양털마우라를 하나 구매했었다. 자연건조 기능이 있으며 습기가 차지 않고 아주 따뜻했다.   남섬에서  최대로 인구가 많은  크라이스트처치는 치안이 아주 안정적이니 한국인들이 많이 이민가는곳중의 하나라고 한다.

 

 

 

 

 

 

크라이스트 처치 전망대로 올라가 본다.  날씨가 화창하니 기분이 너무 상큼하다.

 

 

 

 

 

 

 

 이곳이 전망대이다. 원형으로 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내려다 보면 크라이스트 처치의 도시를 한눈에 바라볼수있다.

 

 

 

 

 

▲크라이스트 처치 전망대

 

 

 

 

 

 

 

명상에 잠기는 모녀들 ~~

 

 

 

 

도시에 녹지공간과 집들의 눞이가 대체로 낮다. 뉴질랜드에는 공장이 별로 없다고 한다. 환경오염을 유발시키는 공장은 들어설수 없다고 하니 천연자연의 도시임에 틀림없는것 같다. 나중에 노후에 이런곳에서 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행복이 별거 있겠나 공기좋고 환경좋은곳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고 즐길수 있으면 그만 아닌가 생각해본다.

 

 

 

 

Trackbacks 0 / Comments 0

Leave Comments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99)N
Travel tips (27)
Domestic (147)
world (141)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70)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