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튀김만두로 유명한 금용만두 ㅣ구포맛집/부산맛집

튀김만두로 유명한 금용만두 ㅣ구포맛집/부산맛집

 나의 딸 루비가 2016년1월18일 방영된 생활의 달인이란 방송프로그램에서 봤던 부산 북구 구포역 맞은편에 있는 <금용>이란 산둥식 만두집을 찾아갔다. 일단 이곳은 구포역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는 쉽지만 주차장이 없다.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찾아간 맛집이다.

 

 

 무슨 만두하나 먹어보겠다고..사람들이 완전 인산인해이다. 얼마나 기다려야할까라는 생각부터 머리속을 스친다. 방송의 효과란 참 대단하다. 사실 요즘 TV를 틀면 음식관련 방송이 너무 많이 나오니.. 사람들이 더욱더 관심을 가지게 된거 같다.

 

 

 

 

우리가족이 나보고 사진 그만 찍고 빨리 오라고 하고 있다. 대신 내가 줄을 서고 자기네들은 간단한 떡복기라도 먹고 오겠다고 한다. 참나..가족들을 위해 오늘은 내가 희생을 하자.. 만두맛없기만 해봐라. 밤새 둘다 괴롭혀야지..

 

 

 

 

 

 수재만두이다보니 한계가 있다고 한다. 정량만 팔고 가게문을 닫는 시스템인가보다. 오히려 이런 시스템이 훨씬 깔끔하고 수월하다.나도 다음에 혹시 이런 사업을 하면 끊고 맷음을 분명히 하는 사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메뉴를 살펴보자. 만두만 파는것이 아니다. 물만두, 찐만두, 군만두, 잡채, 탕수육, 볶음밥, 잡채밥, 짬뽕밥등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찐만두 !! 김이 모락모락~

 

 

 

 

금용만두집에서 필히 맛보아야할 군만두이다.

 

 

 

 


 

빈이가 맛있게 익살스럽게 맛을본다. 특징은 만두 한입을 물었을때 기름진 육즙이 없다는 점이다. 느끼하지 않다는 점이 더욱 맛나게 만드는 비결인거 같다.

 

 

 

 찐만두, 군만두 각각 1인분, 찐만두 1인분은 포장해서 가기로 한다. 저녁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어볼까 해서다.

 

Trackbacks 0 / Comments 0

Leave Comments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402)
Travel tips (27)
Domestic (147)
world (141)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