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리디자인 Hotel ㅣ 서울여행

리디자인 Hotel ㅣ 서울여행

 

 오랜만에 그것도 주말에 에버랜드를 가기위해 루비가 수업마치자 마자 경기도로 급 출발했다.  일단 에버랜드에서 가까운 호텔에서 1박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에버렌드로 고고싱 할 예정이다.  오늘 1박 호텔은 < 리디자인 호텔 > 인데  대략 괜찮다 싶어서 급히 예약을 한곳이다

 

 

 

 호텔 내부로 들어오자 마자 살펴보니 생각보다 괜찮다.  여행중에 기분좋은일은 생각지도 못한 음식이나 호텔등을 눈으로 확인후 나름 만족할때.. 우리 루비가족은 광분하기도 한다.  화장실은 샤워부스와 같이 붙어있는데  내부가 상당히 깨끗하다.

 

 

 

 

 

 

 

 이곳은 거실인데 인터넷이 아주 빵빵하다.  에어콘도 시스템이고  조금 틀어놓으니 피부에 닭살이 잡힐정도로 추워지기 시작한다. 루비엄마는 이것저것 만져보고 새삼스레 신기해한다.  너무 여행을 안갔었나?..

 

 

 

 

 

 오 !! 버블욕조..오늘은 루비랑 같이 버블욕조안에서 목욕을 해야겠다.

 

 

 

 

 

 더블 침대 루비전용 침대로 하면 될것같은 작은 침대가 보인다.  조명이 은은하게 비춰져서 아주 분위기 있다.

 

 

 

 

 

 

 루비가 좋다고 환호성을 지르다  바닥에 아주 누워버렸다..

 

 

 

 

 

 

 평소 자주 여행을 가는 가족인데... 아무래도 루비가 초등학교를 다니다 보니 학원, 학교수업일정에 맞춰서 가다보니 예전보다 여행을 가는 횟수가 조금씩 줄어드는것 같다. 이러면 안되는데..

 

 

 

 

 

 루비의 호기심이 발동된다. 냉장고에 무엇이 있는지 조사들어간다. 생수2병과 캔커피 3개 ~~공짜다. 외국호텔에선 돈을 받는경우가 많다. 하지만 여기선 공짜.  이 호텔 옵션은 에버랜드 입장권도 같이 살수 있다는 점이다. 주변에는 24시간 운영하는 음식점이 상당히 많은것 같다.  그래서 내일아침 조식은 호텔에서 안먹고 바깥에서 먹기로 한다.  호텔조식은 유료 옵션이다. 7세이하 아이는 7500원정도 된다.

 

 

 

 

 

 편안하게 TV를 보며 루비가 휴식을 취하고 있다.

 

 

 

 

 

 

 

 헉~~ 이곳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곳 !! 바로 흡연실이다.  담배를 피우기위해 바깥으로 나가야 되는 호텔이 많은데  이곳은 완전 분리된 흡연공간이 있다. 그것도 창밖으로 바라보면서 ㅋㅋ 만족 !!

 

 

 

 

 

 

 

 

 루비가 아빠만의 비밀장소에서 편안히 누워버린다

 

 

 

 

 

 

 

 버블용품은 비치되어 있는데 버블액을 풀어놓고 욕조 버튼 한번 누르면 금세 거품이 생성된다. 그것도 급격히 ~~

 

 

 

 

 

 

 

 

 아이들은 거품을 매우 좋아하나보다 . 

 

 

 

 

 

 

 버블목욕을 마치고 간단한 파티가 열린다. 빈이는 음료수, 우리부부는 시원한 맥주로 !! 안주는 싱싱한 과일로 결정한다..  이 호텔 옆에는 마트도 있어 편리하다.

 

 

 

 

 

 

 루비가 일어나자마자 아빠랑 배게싸움을 하자고 장난질이다.  곧바로 에버랜드로 출발한다. 궈궈싱싱 !!!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2)N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2)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