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SBS 짝 촬영지 "거제자연예술랜드"를 방문하다.

SBS 짝 촬영지 "거제자연예술랜드"를 방문하다.


< 인기만점인 성석코너 >



거제도에서 빼먹을수 없는 관광명소 !! 거제 자연예술랜드를 방문했었다. 이곳은 여러 메스컴 및 TV에서도 많이 방송된곳이다. SBS 짝,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KNN 뉴스아이 화제의 볼거리 등등 그 외 많은 언론에 소개된적이 있는곳이다. 




 거제 자연예술랜드란? 


한국의 난, 수석계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시조시인으로 활동중인 능곡 이성보씨 부부가 30여년동안  창작, 수집한 자연예술품을 전시해 놓은 자연예술테마 개인전시관입니다. 작품하나하나에서 전해오는 작가 특유의 잔잔하고도 때묻지 않은 감성은 오랫동안 기분 좋은 여운으로 남을것이다


출처: 거제 관광소개서






거제자연예술랜드는 동양최대의 난 상설전시장으로 총구성이 9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주차비는 없으나 입장료는 성인 6000원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다. 중,고생은 3000원이고, 거제자연예술랜드 맞은편에는 오리보트도 탈수있는 관광지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하다. 우선 자연예술랜드의 구성은 제 1.2.3 주전시관, 12간지 연못, 500나한상, 목공예품전시실, 석림지실 ( 일명 미니장가계라고 함 ) , 예술마등, 민속품 전시실, 야외공원으로 구성되어있다.





거제자연예술랜드 맛은편 오리보트를 탈수있는곳이다. 우리가족은 타보지는 않았고. 연인들끼리 혹시 이곳에 온다면 평화로이 오리보트 한번 시승하는것도 좋겠다.



   

입장권을 끊고 바로 입장한다. 루비가 인증샷을 시도한다.

 





제1주 전시관이다. 온통 그냥 완전 식물원같다.

 




 

 

   


" SBS 짝 " 이 방송되었다고 한다. 일전에 우리가족이 펜션을 운영할때 " 짝 " 프로그램 PD담당자가 촬영제의를 받곤했었다.ㅎㅎ 

 




루비가 포즈를 취하며 껴앉고 있는것은 거북이 바위이다. 그래서 이곳은 " 거북이 연못 " 이라고 부른다.

  



   

12간지 연못이다. 이곳에서 소원을 빌어볼려면 항아리에 자신의 띠에 맞는 동전을 넣어야 된다.




    

▶장인의 혼이 깃든 과목공예실이다. 

 

 



  

이곳이 바로 석림지실이다. 바로 미니 장가계라고 불리우는 !! 참고로  중국 장가계 여행 준비하있는중이다

 





   

주변 배경은 " 500 나한상 " 이라는 곳이다. 우리가족이 약 1시간 정도 천천히 관람을 마치고 생각해보니 부부가 약 30년동안 이것을 만들고 가꾸었다는것이 참으로 놀랍다. 어지간한 열정이 아니면 이런 예술품의 집합체를 30여년간 관리하고 조성한다는것이 인간승리에 가깝다. 이곳외에 거제도에 가볼만한 주요관광지를 나열해보면 "거제포로박물관" "바람의 언덕" " 학동흑진주몽돌해변" " 거가대교" " 해금강/외도" 등이 있다. 나열한곳은 우리가족이 전부다 방문해본곳이다. 단지 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아주 미련이 많이 남는다. 어느 지역을 가던지 해외든, 국내든, 소도시, 조그만 마을이라도 구석구석 찾아보면 참으로 볼것도 많고 가볼것도 많은것이 우리가 사는 지구촌인것 같다. 인생은 짧고 갈곳은 많다라는것을 또 실감하게 만드는 하루였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거제시 동부면 구천리 412-2 | 거제자연예술랜드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Leave Comments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402)
Travel tips (27)
Domestic (147)
world (141)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