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제주 성산포에서 '일출봉 등경돌'에서 해물탕 맛보기 ㅣ 제주도 맛집

제주 성산포에서 '일출봉 등경돌'에서 해물탕 맛보기 ㅣ 제주도 맛집



▲ 성산포 일출봉 등경돌



성산포근처에 숙소를 잡았다. 왜냐하면 다음날 아침 <우도>를 여행하기위해서는 최단거리에 있는 숙소와 저녁식사를 하기위해서이다. 이곳은 해물탕요리를 잘한다고 한다. 돼지고기는 평소 자주 먹는다. 하루는 해물류, 하루는 돼지고기류로 저녁식사 메뉴를 조절하기로 하였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첫째날이다. 아침 퇴근하자마자 제주도로 달려온 우리일행, 다들 얼굴은 피로함이 역력하지만, 마음만큼은 밝은듯해보인다.    




▲ 주문한 음식은 해물탕,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고등어 조림이다.



▲ 메인매뉴인 해물탕이다. 제주도 소주 <한라산>을 오늘은 엄청 먹을듯 하다.


 


▲ 너도 나도 할것없이 마구 사진을 담아본다 





▲ 고등어 조림 ( 양념맛에다가 고기가 쫄깃하다 )




▲ 초토화되어버린 해물탕과 고등어 ( 한라산 소주를 몇병이나 마셨는지 기억이 안난다 ^^ )



부어라, 마셔라, 저녁회식이 시작되었다. 우리회사 직원들은 술잔을 돌리는 문화가 있다. 선배에게 한잔부어주고, 다시 자기술잔을 돌려받고, 약간 술을 많이 먹는 문화가 될수도 있지만, 나는 이런문화가 그리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서로 돈독한 관계를 쌓아가는 문화로도 될수도 있기 때문이고, 선후배간의 예절의 문화도 배울수있는 문화이기 때문이다. 오늘은 열심히 제주도로 달려왔고, 또 열심히 술을 많이 먹었다. 아마도 숙소로 돌아가면 다들 골아떨어질것이다. 이맛에 여행을 하는것이 아닌가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87 | 등경돌식당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1)N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1)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