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청해삼소리정에서 맛있는 점심식사 ㅣ 남해맛집여행

청해삼소리정에서 맛있는 점심식사 ㅣ 남해맛집여행



보리암을 둘러보고 맛집탐방에 들어 갔다.  예전에는 미리 계획을 세워 방문할 맛집을  알아보곤 했었는데.   가고자 하는 여행지의 장소는 항상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실시간 그위치에서 맛집을 찾아가는 습성이 길러진것 같다.  




여름휴가가 거의 마지막이라서 그런지  오늘같은 날이라면 전국어디 관광지를 가더라도  인파들로 시끌벅적 할듯하다.   우리가족은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우리빈스가족은 주로 비수기때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라  이렇게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는것은 적응이 잘되지 않는다.




 


손님들이 식사를 마치고 하나씩 나감에 따라 서서히 자리가 나기 시작한다.  우리도  드디어 자리를 잡았다.  땀을 많이 흘리고 많이 배고프다.

  


 

남해에서 유명하다는 < 멸치회 >




멍게 비빔밥.  멍게 3마리정도 들어간것 같고 고추장맛이 좋은듯하다.  비빔밥은 고추장과 참기름 맛일수도 있다.  배가 하도 고프니 그냥 입속으로 들어가기만 한다.




멸치 쌈밥 ... 잘 익은 김치와 함께 궁물맛이 상당히 좋은거 같다.




칼치구이.. 노릇노릇하게 잘도 익었다.





술을 먹을수 있는 사람이 없으니 혼자서 소주 한병 마셔버렸다.  적당한 취기가 도는데  이런 기분이 참 좋다.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것과 몽롱한 정신으로 사진을 찍는것도 재미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천리 1140-1 | 청해삼소리정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2)N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2)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