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베스트웨스턴 호텔 강남호텔 객실 둘러보기

베스트웨스턴 호텔 강남호텔 객실 둘러보기

울 강남 !! 이곳은 놀러온곳이 아니고 중요한 세미나 교육을 받기위해 아침부터 새벽밥을 먹고 올라왔었다. 1박2일의 세미나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이 호텔은 예전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던, 아니 별로 들어보지도 못한 호텔이였다.  하지만 이번 예약때는 약간 친숙한 호텔이였는데, 왜냐하면 예전  미국 여행때 미국에 있는 누님이 예약해준 호텔이기도 하였다. 미국 방문때 < 샌디에고 베스트 웨스턴 호텔 > 에서 약 5일정도 머물러본 기억이 있다.





로비 !! 외국계호텔의 느낌이 물씬 풍겨온다. 실제로 미국인, 일본인 기타 외국인들이 심심찮게 Check - in 하고 있다. 베스트웨스턴 호텔은 < 세계 최대의 다국적 호텔 체인점> 이라고 한다.   아리조나 주 피닉스에 본사가 있다고 하는데  미국 전 지역은 물론이고  전 세계 80여 개국 약 4200여 개가 넘는 호텔이며 약 30만여 개의 객실이 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해외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은 이 호텔을 참조하면 좋을듯하다. 





아침조식까지 포함해서 약 15만원정도 카드 결제를 했었는데  이 포스팅에는 아침 조식 부페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제법 아침 부페 조식이 < 괜찮다>.  조식 부페는 일찍하는데  오전 6시부터 오전 10시 까지 운영한다.  Check in을 했더니  객실 청소가 마무리가 됐는지 확인한다고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한다.  



 


호텔은 화려하지 않다.  그냥 평범한 수준이다.   깔끔하다.  오늘  푹하루 쉬고 또 내일 세미나교육이 있다.  열심히 해야지 ~~ 커텐을 치면 강남시내가 보인다.  주변에는 쾌많은 호텔들이 즐비해있는데.  강남은 세계적인 도시니까 당연히 호텔도 많겠지. 




외국계 호텔이라서 그런지.  미국현지에서 머물렀던 호텔 객실의 내부 분위기가 비슷하다.  




호텔에서 이런모습을 보면 항상 해외로 여행을 훌쩍떠나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게 만든다. 




금고는 별로 쓸일이 없을거 같다.  



   

호텔근처 보쌈집에 갔었는데 칼국수도 같이 나온다.  보짬집은 흔히 국내에서 볼수 있는 체인점. 생각보다 맛있다. 고기도 참 연하고 부드럽다.  김치도 잘익었다. 난  왠만한 음식은 전부 맛있는거 같은데..왜그런지 모르겠다. 음식을 잘 가리지 않으니 ...남들이 말하길 그래야 복이 들어온다고 하는데 .. 






이 음식점의 특징은 식사하고 있으면 종업원이 즉석 사진을 찍어주고  나중에 식사를 다하고 갈때  즉석사진을 제시하면 이용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대신 그 사진은 테이블 위에 찝게로 전시하는 조건으로  !!  물론 종업원이 사진을 찍기전에 사진을 찍어도 되겠냐고 의향을 묻는다 . 당연히 할인해주는데  승낙하지 않을 손님은 없을것이다.  참 어찌보면 작은 아이디어지만 이곳을 방문하는 손님들은 기분좋은 저녁식사를 할거 같다는 생각 오늘 저녁 몸과 마음은 피곤하지만  미래의 꿈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저녁이 될 것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205-9 |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강남호텔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2)N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2)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