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세미리조트 월든 ( 아라 Coffee Shop ) 에서 맛있는 치즈케익과 머핀 !! ㅣ 비토섬여행

세미리조트 월든 ( 아라 Coffee Shop ) 에서 맛있는 치즈케익과 머핀 !! ㅣ 비토섬여행


별주부전으로 잘알려진 비토섬 !! 집에서 약 30~40분 거리에 있는 이곳에 한번 가야지라고 생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다.  간만에 시간짬을 내어 방문한곳은 비토섬에 있는 세미리조트 내에 있는 < 아라 커피숍 >이다.  이미 블로거들 사이에 이 커피숍은 조금 유명한듯하다. 

커피숍내에는 < 커피박물관 > 을 방불케 할정도로 커피관련 도구들이 전시되어있는 곳이기도 하다.



   

 커피숍외부에는 야외테라스와 함께 바다전망이 상당히 좋다.  바닷물이 생각보다 맑고 깨끗하다.   야외테라스에 주변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고 리조트와 같이 붙어 있어 숙박도 동시에 가능하다는것이 이곳의 장점이기도 한거 같다.  이곳에서 바라보니 약 11시방향에 작은 무인도에 다리가 건설되어져서 한번 무인도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 사진 빨간화살표 참조 ) ​일단 음료수 한잔 간단히  마시고 다시 이동하기로 결심한다. 


    

내부를 둘러보니 깨끗하고 정리가 잘되어있다. 벽에는 여러가지 예술적인 ? 그림들도 붙어 있고 카페주인님에게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일단 양해를 구하고 주변을 하나씩 담기로 한다.  2층에도 차마실 공간이 있다.  일종의 복층인 셈인데 올라가는 계단도 참 이쁘게 느껴진다. 




 

2층으로 올라가니 말로만 듣던 커피관련 도구들이 모여있다.  이곳 카페주인님에게 물어보니 직접 개인적으로 수집했다고 하니 열정이 대단하다.





우리가 주문한 간단한 아침식사 !! 오렌지 주스, 치즈케익, 머핀 !!  근데 아침에 집에서 커피를 이미 한잔하고 출발한지라 커피는 생략하기로 한다. 

 




2층 전체내부를 최대한 광각으로 담아보았다.  역시나 광각렌즈를 하나 장만하기를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2층 테라스로 나가보면 바로 이런 바다전망을 한눈에 볼수있다.  바람한점 없으니 바다가 정말 잔잔하다. 

 




앗 !! 놀라운 사실을 하나 발견했다. 2층에서 바라보니 1층 객실하고 붙은 수영장이 보인다.  작지만 아주 물이 깨끗하게 보인다.  손님들이 이곳에 와서 수영장을 본다면 아마도 첫째로 물의 청결상태를 볼것이다. 물이 더럽다면 아애 들어가서 몸을 담글생각도 하지 않을것이지만 척하고 보자마자 깨끗하니 물놀이를 좋아하지 않는  나같은 사람도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하고 싶을정도로 물이 깨끗하다. 숙박하는 손님들에게 상당히 좋을것 같다. 객실에서 바로 나와서 수영도 할수 있으니 !!  전객실과 한번으로 연결되는 수영장인거 같은데 아주 효율적인 수영장인거 같아 보인다.




자아.. 간단한 요기를 하고  저멀리 보이는 무인도를 가볼려고 다시 카메라와 렌즈를 챙기고 우리가족 힘찬 출발을 한다. 

 




< 사천어업활어위판장 > 옆에 주차를 하고 무인도를 향해 걸어간다. 옆에는 작은 항구와 함께 고깃배도 정박되어 있다. 



 


참 평화로운 마을이다. 바닷물도 너무 잔잔하고 물도 왜이리 깨끗한지 모르겠다. 

 




어라 ~~~ 다리를 건널수 없도록 출입구가 봉쇄되어 있다.  한번 걸어서 가보고 싶은데... 도저히 방법이 없다. 담 뛰어 넘을수도 없고 ..




 

저 작은 무인도를 위해서 이렇게 멋진 다리를 건설했을까?.. 개인적으로 누가 건설을 했을까?.. 무인도 내부에는 < 민가집 >도 보이는데 이 다리가 건설됨으로 해서 저 무인도와 민가집은 완전 < 금싸라기 섬 >으로 변모를 했을 것이다.. 



 


주변 바다를 바라보니 완전히 가슴이 뻥뚤리는 느낌이다. 

 




사랑하는 나의 딸 빈이가 < 바닷고동 >을 줍는다고 난리다. 집으로 가져가서 키워볼려고 그러나? 요즘 호기심이 너무 강해서 어쩔땐 설명해주다가 오히려 내가 힘들고 지칠때도 있는거 같다.  바쁜 일상중에 시간 짬을 내서 잠깐 들려보는 여행지는 생활에 활력소를 불어주는 나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비타민 같은 여행이였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52-4 | 세미리조트월든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Leave Comments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99)N
Travel tips (27)
Domestic (147)
world (141)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70)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