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ㅣ 진주맛집 여행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ㅣ 진주맛집 여행




우연히 회사 선배랑 아침해장하기 위해 방문한 이곳.. 생각보다 가격이 싸고 맛도 괜찮은 것 같아 오늘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다.  전라도 음식은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는 기억도 있고  특히나 아침에 밥하기 귀찮을때가 가끔 있는 마눌님을 위해서  들려본곳이다. 이곳의 사장님은 친절하다.  한마디로 말하면 조용히 친절하신 분이다.  두번재 방문했었는데  또 서비스로  사이다 한병을 공짜로 주신다.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약간 설익은 계란을 주는데  뚝배기에 담아져 나오는 국밥궁물을  떠서 담아서 더 익혀서 국밥과 먹으면 되는것이다.  김도 잘게 손으로 찟어서 국밥과 함께 먹으면 맛이 좋다.

 


아이들이 먹기엔 약간 매울수도 있다.  주문전에  미리 말하면 사장님이 고춧가루의 양을 좀 줄인다거나 맛을 조절해서 주신다.



항상 쌍계란이 나온다.  반쯤 익은 계란인데  이 위에 바로 뜨거운 국밥 육수를 넣어서  어느정도 익으면 국밥에다 다시 넣어서 먹으면 된다. 



2층은 사장님이 사는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곳은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 아주 편리하다.  

 




빈이가 나중에 요리사가 될수도 있다.  요리사가 왜 되고 싶냐고 물으니 밥 맛있게 해서 엄마 아빠에게 주고 싶다고.. 참 .. 말만들어도 기분이 좋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진주시 호탄동 979-5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진주호탄점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2)N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2)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