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진주 진양호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노블레스 테라스바베큐 부페 ㅣ 진주여행(진양호)

진주 진양호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노블레스 테라스바베큐 부페 ㅣ 진주여행(진양호)



사진을 찍는 사람이라는 매직아워란 단어를 너무나도 잘 알것이라 생각한다.  새로 구입한 카메라를 들고 우연찮게 가족과 함께 나온 식사시간을보니 딱 맞아떨어진 매직아워시간이다.  매직아워시간대에는 어지간하면  촬영하는 사진이  잘 나오는 시간대이다. 

 


이곳은 진양호를 바라보며 저녁식사를 할수 있는 레크사이드 호텔내에 있는 테라스 바베큐가 특징인 부페이다.  하지만 음식의 맛은 별로인거 같다 음식의 맛은 누구나 상대적이라고 하지만 가격대비 음식을 말하는 것이다. 장점이라면 즉석에서 바베큐를 구워서 손님들에게 제공하는것과 진양호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서 가족과 식사를 할수 있다는것이 장점이라 할수 있었다.​


본격적으로 식사를 즐기기전에 담아본 진양호이다.  멋진 그림이 담겨졌다.  진주의 식수원인 진양호.. 멋진 광경이다.

 


 


이곳의 부페는 오직 저녁시간에만 열리는 부페인거 같다.  호텔 야외 부페장소로는 그다지 크지 않다  테이블 약 20개 정도가 놓일수 있는 공간정도.. 가격이 만만치는 않은데..성인 4만원이 약간 안되고 어린이는 2만원정도 된다.  호텔음식이라  아무래도 품질이 좋을거라는 기대를 하고 간곳인데.. 좀 <실망한 >  부페였다. 가격대비 상당히 비싼거 같다. 느낌은 소규모 출장 부폐인것 같기도 하고  호텔의 테라스 공간을 이용한 아이디어 부페인것 같기도 하고 하튼 그런 느낌을 물씬 받는다




맥주가 무한 리필이 된다는것도 장점이긴 하나. 실제론 맥주를 엄청 많이 먹는 사람은 별로 없다. 기껏해야 두어잔 정도.  가족중 맥주를 먹을수 있는 사람이 없어 나혼자 썰렁하게 두잔이나 마셨다.

 


고기를 받을려면  조금 기다려야 된다.  해물과 새우 및  돼지고기를 실시간으로 구워주는데  직원혼자서 커버하기엔 조금 벅차보인다.  고기는 초벌구이를 이미 해서 시간을 절약하기위한 흔적은 보이지만 왠지 성질급한 한국인의 구색을 맞추기엔  조금 어설퍼 보인다.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빨리 고기를 구워줄려고 그러는데 같은데  먹다보니 고기가 급하게 구워졋으며 일부고기는 제대로 익지 않은 상태로 오기도하였다.  조금 짜증이 났지만 어쩔수 없었다. 기분좋게 식사하러 왔다가 기분망치면 안되니까.. 그래도 빈스가족 열심히 이 시간을 즐기려고 노력한다.

 



아무리 봐도 호텔에서 나오는 부페가 아니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흔한 부페이다.   순전히 자리값인거 같기도 하고 ... 어른 39000원의 가격은 좀 심한듯 하다. ​

 


식사를 다하고 커피를 먹을려고 보니 커피머신도 없다.  대한민국 사람들은  식후 커피를 보통 한잔씩하는데 이곳은 좀 이상하다.  거기다가 음료수를 먹을려면 예를 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콜라나 사이다는 유료 옵션이다.  즉 , 돈을 더 내야한단 말이다. 참 황당한곳이다. 단지 코앞만 보고 장사를 한다면 결과는 뻔하지 않을까?..



참으로 신기한 부페이다.  필자도 서비스업에 종사한 경험이 있는데..과연 이정도 서비스로 살아남을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들게 하였다.


미러리스 카메라가 화질이 좀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내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와 비교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중이다.



약 5마리 새우를 기다리다 받아왔는데.. 빈이가 새우를 열심히 까고 있다.  참 어이없는 광경이다.  넉넉히  구워서 손님들에게 준비를 해야 하지 않겠는가?.. 5마리를 또다시 받아올려면  굶주린 강아지인양 또 서서 기다려야 한다.  

 



이 부페는 진양호 전망은 좋은거 같고  가격대비 음식은 So So 인거 같다.  조금 더 서비스와 음식의 질을 높여야 장기간 롱런을 할수 있는 부페인거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고객의 입장 , 손님의 입장을 생각하고 미래를 바라보는 장기간의 관점으로 모든 사업을 해야할 필요를 느꼈다.  그 장소가 한국이던 , 세계이든 ... !!  사랑한다 빈스가족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진주시 대평면 하촌리 | 진양호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1)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