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제주도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대'에서 멋진 파도를 감상하다 ㅣ 제주도 가보고 싶은곳

제주도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대'에서 멋진 파도를 감상하다 ㅣ 제주도 가보고 싶은곳



우리가족 제주도에서 제법 볼거리 및 유명하다고 하는 주상절리대에 방문하였다. 주상절리대는 아주 오랜옛날 용암이 분출되면서  용암이 굳고 침식되면서 바닷물로 흘러들가서 그 용암이  아주 빠른속도로 급격히 식으면서 수직으로 갈라져서 조성되었다고 전해진다.



입장료는 저렴하다. 어른 2000원 정도이며 해변을 잘 감상할수 있도록 길을 잘 만들어 놓았는데 걸어가면 갈수록 관광객들이 감탄사를 연발하는것이 특징이다.




주상절리대에 들어가면 큰 소라고동을 만들어 놓았는데 이곳에서 다들 기념사진을 많이 찍기도 한다.

 



절리대 해변으로 계속 걸어가니 장엄한 바다가 한눈에 눈앞에 쫘악 펼쳐진다.



 


빈이가 고민끝에 하루에 한번 쓸수 있는 쿠폰을 사용했다. 아이스크림 쿠폰 !! 지금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먹을수 없다는생각을 한것같다. 왜이리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지. 계속해서 살이 찌는 빈이를 바라보는 엄마는 항상 걱정이다. 나를 닮아서 살이 찌면 안된다고 하는데. 살을 빼는것도 어쨋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이다. 어찌보면 가장 세상에 두려운 적은 자기자신이지 않겠는가?. 항상 자기자신에게 지는 사람이 되어선 안되는데. 제주도에서 작은 추억 하나 하나가 빈스가족의 영혼을 밝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 갯깍주상절리대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82)N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0)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2)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