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s delicious travel story :: 삼천포 '삼학물회'에서 더위를 식혀볼까? ㅣ 삼천포 맛집여행

삼천포 '삼학물회'에서 더위를 식혀볼까? ㅣ 삼천포 맛집여행



▲삼천포 '삼학물회'



삼천포 매립지 근처에 위치한 <삼학횟집>이라는 음식점이 있다. 이곳은 괜찮다 싶은 음식매뉴는 < 전복물회 >라는 매뉴가 있는데 시원하고 맛이 괜찮았다. 이곳은 가족끼리 방문한곳은 아닌데,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방문했었는데 다음에 가족과 함께 방문해볼까도 생각해본다. 동호회 회원중 한명은 중요한 손님이 오면 이곳으로 손님을 모셔가서 식사를 대접한다고 했다.

 



횟집앞의 주차장이다. 횟집 맛은편에 위치해있는 주차장인데 주변에는 크고 작은 횟집들이 영업을 하고 있었다. 물론 이곳은 유료주차장이다. 주차장의 크기가 완전 축구장을 방불케 할정도로 아주 크다. 




오늘 내가 맛볼 해삼과 전복.. 물회에 위에서 보이는 싱싱한 식재료와 함께...물회,, 후루룩~~



     

동호회 멤버들이 이미 자리를 꽤차고 앉아있다. 올해 여름은 너무나 덥다.  




슬라이드로 전복이 잘려져서 나오며 그 옆에 해삼들이 어울려져 야채와 함께 고추장국물과 함께 버무려져 나왔다. 옆에 있는 밥은 같은 말아먹으면 되는데, 따뜻한 밥이 아니고 < 식은밥 >이다. 그렇다고 밥이 식었다고 오래된 밥은 아니고 일부러 식은밥이 나온다고 했다. 시원하게 물회를 얼음동동 띄워서 먹어야되는데 뜨끈한 밥이 나온다면 말이 안되겠지..





밀면과 함께 같이 비비고 육수간이 맛지 않는다면 취향에 따라 고추장을 좀더 넣어서 간을 조절해주면 된다. 회고추장을 좀더 뿌려주니 나한태는 간이 딱 맞았다. 가격은 좀 센편인가?.. 한그릇에 <2만원> 인데,, 처음 먹어보는 물회의 맛이 생각보다 괜찮게 느껴졌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사천시 서금동 141-1 | 삼학물회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s 0 / Comments 0

Leave Comments

카테고리

Ruby's delicious travel stories (392)
Travel tips (27)
Domestic (146)
world (141)
카메라 이야기 (2)
Reviews (4)
일상 (68)